반응형
넷플릭스 어린이 영어공부 추천 영상 Best 7: 즐거운 영어 놀이터로 초대!
아이의 영어 공부,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? 넷플릭스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. 다양한 국가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언어를 접하고, 문화적 감수성까지 키워보세요.
📌 목차
- 1. 넷플릭스, 아이들의 영어 놀이터
- 2. 벤과 홀리: 정확한 영국식 영어로!
- 3. 브레드 이발소: 한국 애니로 배우는 생활 영어
- 4. 마샤와 곰: 대사가 적어 초보자에게 딱!
- 5. 라마 라마: 따뜻한 미국식 영어
- 6. 퍼피 구조대: 그림과 함께 습득하는 영어
- 7. 다니엘 타이거: 노래와 함께하는 영어 학습
- 8. 페파피그: 영국식 발음을 자연스럽게!
- 9. 넷플릭스 영어 공부 활용 팁
1. 넷플릭스, 아이들의 영어 놀이터
넷플릭스는 아이들이 영어를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. 미국식, 영국식 영어는 물론 다양한 나라의 발음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어 영어 학습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.
2. 벤과 홀리: 정확한 영국식 영어로!
- 국가: 영국
- 구성: 총 104편 (각 11분)
- 등장인물: 벤(엘프), 홀리(요정 공주), 내니 플럼, 와이즈 올드 엘프
- 교육 포인트: 쉬운 단어, 정확한 영국식 발음, 흘려듣기 적합
- 추천 연령: 3세 이상~초등 저학년
3. 브레드 이발소: 한국 애니로 배우는 생활 영어
- 국가: 대한민국
- 시즌: 시즌 1~2 (넷플릭스 제공)
- 등장인물: 브레드, 윌크, 쪼코, 소시지
- 교육 포인트: 느린 대사 속도, 실생활 단어, 빵의 유래
- 추천 연령: 유아~초등 저학년
4. 마샤와 곰: 대사가 적어 초보자에게 딱!
- 국가: 러시아
- 등장인물: 마샤, 곰
- 교육 포인트: 대사 적음, 시각 중심 이해, 부드러운 스토리
- 추천 연령: 3세~5세
5. 라마 라마: 따뜻한 미국식 영어
- 국가: 미국
- 원작: 앤듀드니의 동명 책
- 등장인물: 라마 라마, 라마 엄마, 가족과 친구들
- 교육 포인트: 또렷한 미국식 발음, 쉬운 문장
- 추천 연령: 4세~8세
6. 퍼피 구조대: 그림과 함께 습득하는 영어
- 국가: 캐나다
- 등장인물: 라이더, 6마리 강아지 구조대
- 교육 포인트: 시각적 유추 가능, 미국식 일상 영어
- 추천 연령: 5세~초등 저학년
7. 다니엘 타이거: 노래와 함께하는 영어 학습
- 국가: 미국 (PBS 키즈)
- 등장인물: 다니엘 타이거와 가족, 친구들
- 교육 포인트: 또박또박한 발음, 쉬운 문장 구성, 교육적 스토리
- 추천 연령: 유아~초등 저학년
8. 페파피그: 영국식 발음을 자연스럽게!
- 국가: 영국
- 등장인물: 페파피그, 가족과 친구들
- 교육 포인트: 가족 중심 대화, 일상생활 표현, 영국식 발음
- 추천 연령: 유아~초등 저학년
9. 넷플릭스 영어 공부 활용 팁
- ✅ 반복 시청이 핵심: 한 에피소드를 여러 번 시청하면 단어와 표현이 머리에 남습니다.
- ✅ 다양한 국가 콘텐츠 활용: 미국, 영국, 캐나다, 러시아 등 여러 발음과 표현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습니다.
- ✅ 책과 함께 보기: 애니메이션 원작 동화책을 함께 활용하면 이해도와 학습 효과가 2배!
🎉 마무리
넷플릭스는 아이들에게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 오늘 소개한 애니메이션 7편은 모두 학습 효과가 높고,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콘텐츠입니다. 자녀의 나이와 영어 수준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골라 함께 시청하며 영어 실력을 키워보세요!
반응형
'교육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린치핀 창의성 키우는 방법 5가지 | 세스 고딘의 통찰로 배우는 창의력 (0) | 2025.04.16 |
---|---|
린치핀(Linchpin)이란? 세스 고딘이 말한 대체 불가능한 존재가 되는 법 (0) | 2025.04.16 |
초등학생 영어공부에 딱! 애니메이션 추천 BEST 10 (+유튜브 영상) (0) | 2025.04.09 |
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 신청 방법부터 활용법까지 완벽 가이드 (2) | 2025.04.07 |
지브리 애니메이션 추천 | 입문부터 매니아까지 취향저격 총정리 (2) | 2025.04.02 |